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있는 트레이더들은 주식에서 단기 움직임을 찾으려고 한다.

Categories: 금융 - 주식

하루 종 애플 주가 일 컴퓨터 앞에 있는 트레이더들은 주식의 단기 움직임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애플 주가 찾으려고 하루 종일 추적한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주식의 반전에 앞서 그 운동에 참여하려고 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경우나 뉴스 상품의 위협 때문에 주식을 하룻밤 사이에 보유하지 않는다. 그것은 강한 집중력을 필요로 한다.

여러 주식의 시시각각의 움직임을 추적하기 위한 이온많은 주식 거래자들이 주식 시장 거래에서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경험 많은 거래자들조차 실수를 거의 저지르지 않는다. 주식 시장에는 확실성이나 완벽한 것 같은 것이 없기 때문에, 그것은 여기에 있다.

우리는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어떤 주식 거래자든지 간에 실수를 저지를 수도 있다.

그러나 그들은 오직 그들의 주식 거래 활동의 높은 규율을 통해서만 그들의 실수로부터 교훈을 배울 수 있다.

전반적인 강력한 경제 발전은 선진화의 모든 중요한 분야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었다.1920년대의 증권 페티는 경제의 반가운 변화를 인식하고 매일 젊은 청년처럼 새로운 고지를 오르기 시작했다.주민들의 마음을 활달하게 채웠고 주식시장은 훌륭한 사람으로 보였다.투자를 위한 대안 개인들은 그들의 큰 이익을 얻기 위해 투자를 시작했다. 주식 금리에 열광했고 시장은 강세에 대비했다. 이 불런은 결국 1925년에 처음으로 명백해졌다. 1927년에 강한 상승 추세가 뒤따랐다. 사람들이 주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고 투자할 기회가 아주 많아 보였다.1928년경에는 주식시장의 붐이 일었다.차트는 우리에게 기본적인 공급과 필요한 사실을 알려준다. 주식은 증가하는가 아니면 감소하는가? 볼륨이 강한가 약한가?